브랜드의 본질/
브랜드의 본질은
'의미'에 있다.
브랜딩의 본질은
'차이'에 있다.
브랜드는 '의미'를 지닌
'기호 sign'이며,
브랜딩은 '의미'로
'차이'를 만들어내는
'기호 활동'이다.
제품 소비가 평준화되지
않는 한,모든 의미가
동질화되지 않는 한,
브랜드라는 기호 시스템은
계속 작동될 것이다.
브랜드의 본질 가운데
또 하나의 더 중요한
것은 '신뢰'입니다.
브랜드가 신뢰를 잃으면
그 브랜딩은 이미
'의미'도'차이'도 소멸돼
만회하기가 어렵습니다.
신뢰는 작은 것부터
하나씩 쌓아가는 것입니다.
다음은잘 지키는 것입니다.
아무리 많이 쌓았어도
지키지 못하면 더 이상
작동되지 못하고
한순간에 무너지는
것이 신뢰입니다.
*************************
✳️또순이 처럼,오싱 처럼 생활력 강한 일본의 신 총리 다카이치!! 이 사람만치 자수성가한 정치인이 또 있을까? 부모가 모두 일하여, 초등학교부터 어린이 동생을 키우며 양육의 어려움을 경험.
⭕️고등학생때는 음식점, 인형뒤집어 쓰는 알바등으로 대학 진학비를 저금. 부모의 반대로 게이오, 와세다대에의 명문 대학을 포기하고 명문 국립 고베대학에 진학. 가정교사등 알바로 학비조달. 43세에 애딸린 상대와 결혼하나, 2004년에 정치신념차로 이혼, 21년에 동일 남자와 재혼. 불임치료 경험도 있어 문제점을 체험.
⭕️그후에 남편이 뇌경색으로 쓰러져 간호를 하면서 정치활동. 그야말로 현대인이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경험을 거쳐 일본역사상 최초로 총리에 당선한 입지전적 인 인물!!
⭕️혐한인사가 아니냐는 한국 기레기의 질문에는 "난 한국요리도 좋아하고, 한류드라마도 좋아한다. 그리고 한국화장품도 쓰고 있다." 라고 실례를 들어 일축. 곧 APEC로 한국에도 첫선을 보일 예정이며, 고도 나라 출신으로 경주에 관심이 크다. 펌/글.
일본에 주재원으로 23년 살다온 친구가 12월 초에 일본으로 여행을 갔다가 어느 선술집 벽에 있는 낙서를 사진으로 찍어서 번역해준 건데 웃기면서도 의미가 심장합니다.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두 줄 읽고 웃고, 두 줄 읽고 무릎 치고... 와, 뭔가 조금은 통달한 '꾼'이 끄적거린 거 같습니다. 사랑에 빠(溺)지는 18세 욕탕서 빠(溺)지는 81세 도로를 폭주하는 18세 도로를 역주행하는 81세 마음이 연약한 18세 온뼈가 연약한 81세 두근거림 안멈추는 18세 심장질환 안멈추는 81세 사랑에 숨막히는 18세 떡먹다 숨막히는 81세 수능점수 걱정하는 18세 '혈당/압'치 걱정의 81세 아직 아무것 모르는 18세 벌써 아무것 기억無 81세 자기를 찾겠다는 18세 모두가 자기를 찾고 있는 81세. ———-!———!—— 몸에좋고 인생에 좋은 피자 열판 보내드립니다. 계산은 제가 하겠습니다. 허리피자 가슴피자 어깨피자 얼굴피자 팔다리피자 주름살피자 내형편피자 내인생피자 내팔자피자 웃음꽃피자 오늘부턴 신년까지 늘 웃음과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