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선물입니다.. /
선물은 받는 것입니다.
반갑게 받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속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열어
보는 것입니다
.열어보면서
느끼는 설레임을,
열어보고 나서 갖는
풍요로움을,갖을 수
있으니까요. 선
물을 많이 주세요.
친구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좋은 친구는 위급할 때 형제
보다 귀하다고 했습니다.
"너그러운 사람에게는
은혜를 구하는 자가 많고
선물을 주기를 좋아하는
자에게는 사람마다
친구가 되느니라"
칭찬의 선물을 주세요.
말이 천냥 빚을 갚는
다고 했습니다.
칭찬의 말은 그 사람으로
삶에 대한 의지가
생기도록 합니다 .
그 칭찬의 선물을
받은 사람이 성공을
한다면 칭찬의 선물
을 평생 잊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