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10:1~11”다시 기회를 주시는 하나님”
🍃신10:1”그 때에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기를 너는 처음과 같은 두 돌판을 다듬어 가지고 산에 올라 내게로 나아오고 또 나무궤 하나를 만들라”
At that time the LORD said to me, "Chisel out two stone tablets like the first ones and come up to me on the mountain. Also make a wooden chest.
🍃하나님은 처음과 같은 두 돌판을 다듬어가지고 산에 올라오라 하신다. 실패의 자리에서 다시 기회를 주신다. 용서하고 깨어진 약속을 회복 시켜주는 것이다. 인간관계에서도 단절보다는 다시 기회를 주도록 기도해야 한다.
또한 두 돌판을 “다듬는” 수고와 백성보다 먼저 길을 떠나라는 헌신과 부지런해야 한다. 결과로 “그들이 그것을 차지하리라”는 축복을 받도록 기도하자!
🍃신10:11”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일어나서 백성보다 먼저 길을 떠나라 내가 그들에게 주리라고 그들의 조상들에게 맹세한 땅에 그들이 들어가서 그것을 차지하리라 하셨느니라”
"Go," the LORD said to me, "and lead the people on their way, so that they may enter and possess the land that I swore to their fathers to give them."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