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숙한 인격♧ /
들쑥날쑥한 돌멩이가 있기 때문에 시냇물이 아름다운 소리를 내듯이, 우리가 사는 이 세상도 다양한 사람들이 살고 있기 때문에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우거진 숲이 아름다운 건, 그 숲 속에 각기 다른 꽃과 새 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나 보다 잘난 사람도, 못난 사람도 없습니다.
그것은 신이 우리 인간에게 골고루 재능을 부여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다만 내가 잘하는 부분이 다른 사람에게는 부족할 수도 있고, 또한 다른 사람의 뛰어난 부분이 나에게 부족할 수 있습니다
.
겉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는 사람들은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그냥 보기에는
잘 드러나지 않지만, 그들의 마음에서 나오는 향기는 감출 수가 없기 때문이겠지요.
곱고 성숙한 인격은 고난이라는 돌멩이와 함께 해온 사람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선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의 말씀]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 (요17:3).
# 무엇이 영생? 하나님을, 예수 그리스도를 친밀하게 아는 것!
부부가 서로 사랑하며 마음이 하나되는 관계와 같습니다. 주님과 그런 관계를 가지고 계십니까?
<김동철 목사 >
일본에 주재원으로 23년 살다온 친구가 12월 초에 일본으로 여행을 갔다가 어느 선술집 벽에 있는 낙서를 사진으로 찍어서 번역해준 건데 웃기면서도 의미가 심장합니다.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두 줄 읽고 웃고, 두 줄 읽고 무릎 치고... 와, 뭔가 조금은 통달한 '꾼'이 끄적거린 거 같습니다. 사랑에 빠(溺)지는 18세 욕탕서 빠(溺)지는 81세 도로를 폭주하는 18세 도로를 역주행하는 81세 마음이 연약한 18세 온뼈가 연약한 81세 두근거림 안멈추는 18세 심장질환 안멈추는 81세 사랑에 숨막히는 18세 떡먹다 숨막히는 81세 수능점수 걱정하는 18세 '혈당/압'치 걱정의 81세 아직 아무것 모르는 18세 벌써 아무것 기억無 81세 자기를 찾겠다는 18세 모두가 자기를 찾고 있는 81세. ———-!———!—— 몸에좋고 인생에 좋은 피자 열판 보내드립니다. 계산은 제가 하겠습니다. 허리피자 가슴피자 어깨피자 얼굴피자 팔다리피자 주름살피자 내형편피자 내인생피자 내팔자피자 웃음꽃피자 오늘부턴 신년까지 늘 웃음과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