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향기 | 하늘은 영혼에서 시작됨🌻
만일 우리가 하늘을 보려면 우리는 이 땅에서 천국을 경험해야 한다. 우리가 하늘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천국을 맛보아야 한다.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계속적으로 하나님께 가까워졌던 것처럼 우리의 가정에서 하늘을 맛보아야 한다.
그리스도는 매력의 위대한 중심이고 그리스도 안에 감춰진 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님을 만나고 거룩한 존재 안에 빠진다.
기도는 영혼의 생명이다. 기도는 그리스도를 먹고 사는 것이다. 기도는 우리 얼굴을 완전히 의의 태양을 향하게 한다. 우리가 그분을 향하여 얼굴을 돌릴 때 그분 또한 우리를 향하여 얼굴을 돌리신다.
그분은 우리에게 거룩한 은혜를 주시기를 갈망하시며 우리가 믿음의 충만한 확신을 가지고 하나님께 가까이 다가갈 때 우리의 영적인 생각들은 활기를 띠게 된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영적 메마름을 탄식하며 눈먼 채로 걷지 않는다. 하나님의 말씀을 부지런히 기도하면서 연구하면, 우리는 그분의 풍성한 약속을 우리의 영혼에 적용하게 된다.
천사들은 우리 쪽으로 가까이 오고 잡다한 계략을 가진 원수는 뒤로 물러선다.
— 하늘, 171.
🌻Aroma of Life | Heaven Begins in the Soul🌻
If we would see heaven, we must have heaven below. We must have a heaven to go to heaven in. We must have heaven in our families, through Christ continually approaching unto God.
Christ is the great center of attraction, and the child of God hid in Christ, meets with God, and is lost in the divine being.
Prayer is the life of the soul; it is feeding on Christ; it is turning our faces fully toward the Sun of Righteousness. As we turn our faces toward Him, He turns His face toward us.
He longs to give us divine grace; and as we draw nigh to God with full assurance of faith, our spiritual conceptions are quickened.
We do not then walk in blindness, bemoaning our spiritual barrenness; for by diligent, prayerful searching of the Word of God, we apply His rich promises unto our souls.
Angels draw close to our side, and the enemy with his manifold devices is driven back.
— Heaven 171.
🌶 고 추 장 🌶 고추장에 관해서 특별한 체험이 있다. 뜻하지 않게 갈비뼈가 부러져 응급실에 실려갔을 때의 일이다. 한개도 아니고 열개씩이나 골절되어 꼼짝달싹을 못하고 아편으로 통증을 겨우 견디고 있었다. 그런데 혈압이 올라가고 혈당이 올라가 혼수지경에 이르니 보통의 문제가 아니었다. 아내도 어떻해서든지 날 살려보려고 정성을 다해 음식을 해왔지만 모두가 헛수고일 뿐이었다. 나 또한 집사람을 혼자 살게 만들면 천벌을 받겠기에 열심히 음식을 먹으려 애를 썼지만 구역질만 더 할 뿐이었다. 여행다닐 때 고추장 단지를 꾀차고 다니며 햄버거에 발라먹던 생각이 나서 고추장을 가져다달라고 부탁했다. 고추장을 죽에 넣어 먹으니 신통하게 잘 넘어가는데 그 맛 또한 기가막혀 부글거리는 뱃속까지 편안해졌다. 덕분에 문병오는 사람마다 고추장 단지를 가져오는 바람에 고추장 벼락을 맞을 지경이 되었다. 그 후로는 고추장 단지가 내 식탁에 주인이 되었다. 고추장에 무슨 성분이 들어 있고 무슨 작용을 하는지는 몰라도 신통하기 짝이 없었다. 소태 같던 입맛이 꿀맛이요, 구역질도 잠잠해지고 느글거리던 뱃속까지 고분고분 고추장말을 잘 들으니 과연 고추장의 위력이 대단하다. 내 미국 친구들이 겨울만 되면 단골처럼 감기로 골골대고 있을 때 나는 감기가 뭔지도 모르고 지내고 있다. 그들이 날보고 너는 어떻게 감기 한 번 안걸리냐고 묻는다. 그때마다 "내가 건강한 것은 김치 파워야. 너희들도 김치를 먹어라." 하고 자랑을 했는데 이제는 고추장의 효능이 또 하나의 자랑거리가 되었다. 어린 아기를 달랠 때 호랑이 나온다 하면 뚝 그치고, 순사 온다 하면 뚝 그치듯이 뱃속이 앙탈을 부리면 고추장 먹는다 하면 조용해 질 것 같다. 고추는 남미와 아프리카가 원산지란다. 고추의 매운 맛은 알카로이드의 일종인 캡사이신 때문이란다. 이 캡사이신이 자극을 주어 발효작용을 해서 감기 열을 내리기도 하고 위도 자극해서 위액 분비를 촉진해...
댓글
댓글 쓰기